결혼 생활 10년이면 무엇이 부부 사이에 있습니까?


 

그간 어린 자녀를 키우시느라 고생했고, 경제적으로는 아직도 기반을 닦는 중이고 나날이 고단한 사이 부부 사이는 남녀 사이를 지나 아이의 엄마, 아빠 관계로 가기 쉬운 때입니다. 그렇다고 결혼 20주년 된 분들 처럼 눈빛으로 서로를 이해하고 측은해 하면 단점을 감싸 주기에는 시간이 덜 무르익었습니다.

 

이럴 때, 기념일까지 밍숭맹숭하게 때우면, 무슨 기운으로 또 다시 10년, 20년 세월을 가겠습니까. 다시 신혼의 기분으로 가장 멋진 레스토랑에 가서 왕과 왕비처럼 식사를 해 보십시요.

 

우리는 신혼여행에서 돌아오자 마자 설겆이 통에 손을 담거야 한다는 것을 알면서도 아름다운 드레스를 입고 결혼식을 하듯, 기념일이 끝나면 일상으로 돌아와야 하지만, 그날 만은 결혼식 날처럼 환상을 가져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한마디로 분위기를 내는 겁니다.
 
새로 만난 여자도 아닌데, 그냥 넘어가고자 하는 남편들은 미련한 겁니다. 부인에게 계속 여자라는 느낌을 가지게 하는 것, 나에겐 여전히 가장 예쁜 여자라는 사실을 심어주는 것이 유일하게 자기 생활을 편하게 유지하는 방법이자 투자입니다.

 

서론이 좀 길었지만, 이 시골구석 같은 애틀랜타의 일상에서 어디가서 그런 곳을 찾지? 하시는 분들에게 실패없는 레스토랑을 추천합니다. 여기 한번 들어갔다 나오면, 돈을 많이 썼네하고 배 아프실 성격만 아니면 몇년이 즐거울 수 있는 그런 곳입니다.


Quinones at Bacchanalia

 

food_feature1-1_07.jpg

 

 

9가지 코스 메뉴로 나옵니다.

 

image_1816806.jpg  image_1816778.jpg  image_1816808.jpg

 


일인당 $95이고 와인을 곁들인 디너를 선택하면 $165입니다. 물론 예약을 하시구요.

 

Hours: Open for dinner Tuesday through Saturday from 6 to 9 p.m.

 

1198 Howell Mill Road,

Atlanta, Ga 30318
Phone 404-365-0410